본문 바로가기

- English Study/- Daily Grammar

- Daily English. Day 2, Am I

반응형
Am I 가 사용된 문법.

Am I fat? - 내가 뚱뚱한가요?
Am I right? - 내가 옳은가요?
Am I so dirty? - 내가 더러운가요?
Am I really tall? - 내가 정말로 키가 큰가요?
Am I very short? - 내가 키가 매우 작나요?
Am I very healthy ? - 내가 매우 건강한가요?

요약 해설

I am ~ (나는 ~ 입니다.)를 물어볼 때 사용하는 표현으로 바꾸려면 Am I ~ 로 'I' 와 'Am' 의 위치를 바꾼다.

반응형