반응형
SocketAsyncEventArgs
설명
비동기 소켓 작업을 나타냅니다.
상속 계층 구조
System.Object
System.EventArgs
System.Net.Sockets.SocketAsyncEventArgs
구문
- C#
public class SocketAsyncEventArgs : EventArgs, IDisposable
- C++
public ref class SocketAsyncEventArgs : EventArgs, IDisposable
생성자
- SocketAsyncEventArgs()
빈 SocketAsyncEventArgs 인스턴스를 만듭니다.
속성
- AcceptSocket
소켓 또는 비동기 소켓 메서드에 대한 연결을 수락하기 위해 만들었거나 값을 가져오는 설정을 합니다.
- Buffer
데이터 버퍼를 가져옵니다.
- BufferList
데이터 버퍼의 배열을 가져오거나 설정합니다.
- BytesTransferred
소켓 작업에서 전송된 바이트 수를 가져옵니다.
- ConnectByNameError
DnsEndPoint를 사용할 때 연결 오류가 발생할 경우 예외를 가져옵니다.
- ConnectSocket
ConnectAsync 메서드가 성공적으로 완료된 후 생성된 소켓 개체입니다.
- Count
비동기 작업에서 보내거나 받는 최대 데이터의 양을 바이트 단위로 가져옵니다.
- DisconnectReuseSocket
소켓 연결이 끊어진 후 소켓을 다시 사용할 수 있는지 여부의 지정 값을 가져오거나 설정합니다.
- LastOperation
이 컨텍스트 개체를 사용하여 가장 최근에 수행한 소켓 작업의 형식을 가져옵니다.
- Offset
버퍼 속성에서 참조하는 데이터 버퍼의 오프셋(바이트)을 가져옵니다.
- ReceiveMessageFromPacketInfo
받은 패킷의 IP 주소와 인터페이스를 가져옵니다.
- RemoteEndPoint
비동기 작업의 원격 IP 끝점을 가져오거나 설정합니다.
- SendPacketsElements
비동기 작업에서 사용하는 비동기 작업에 대해 보낼 버퍼의 배열을 가져오거나 설정합니다.
- SendPacketsFlags
Socket.SendPacketsAsync 메서드에서 사용하는 비동기 작업에 대한 비트 값의 비트 조합을 가져오거나 설정합니다.
- SendPacketsSendSize
송신 작업에 사용되는 데이터 블록의 크기(바이트)를 가져오거나 설정합니다.
- SocketClientAccessPolicyProtocol
(사용되지 않음) 소켓 클라이언트 액세스 정책 파일을 다운로드하는 데 사용할 프로토콜을 가져오거나 설정합니다.
- SocketError
비동기 소켓 작업의 결과를 가져오거나 설정합니다.
- SocketFlags
비동기 소켓 작업의 결과를 가져오거나 비동기 작업의 동작을 설정합니다.
- UserToken
이 비동기 소켓 작업과 관련된 사용자 또는 응용 프로그램 개체를 가져오거나 설정합니다.
메서드
- Dispose()
SocketAsyncEventArgs 인스턴스에서 사용하는 관리되지 않는 리소스를 해제하며 관리 되는 리소스는 선택적으로 삭제합니다.
- Equals(Object)
지정된 개체가 현재 개체와 동일한지 여부를 확인합니다. (Object에서 상속됨)
- Finilize()
클래스에서 사용하는 리소스를 해제합니다. (Object.Finalize()를 재정의함)
- GetHashCode()
기본 해시 함수로 사용됩니다. (Object에서 상속됨)
- GetType()
현재 인스턴스의 형식을 가져옵니다. (Object에서 상속됨)
- MemberwiseClone()
가비지를 회수하기 전 개체에서 리소스를 해제하고 다른 정리 작업을 수행할 수 있게 합니다. (Object에서 상속됨)
- OnCompleted(SocketAsyncEventArgs)
비동기 작업이 완료될 때 호출되는 메서드를 나타냅니다.
- SetBuffer(Byte[], Int32, Int32)
비동기 소켓 메서드와 함께 사용할 데이터 버퍼를 설정합니다.
- SetBuffer(Int32, Int32)
비동기 소켓 메서드와 함께 사용할 데이터 버퍼를 설정합니다.
- ToString()
현재 개체를 나타내는 문자열을 반환합니다. (Object에서 상속됨)
이벤트
- Completed
비동기 작업을 완료하는 데 사용되는 이벤트입니다.
출처는 MSDN 홈페이지
반응형
'- Programming > - 개념 잡기' 카테고리의 다른 글
★ 20. 동기화/비동기화란? (0) | 2017.03.29 |
---|---|
★ 19. 객체지향 vs 절차지향 차이점 (0) | 2017.03.11 |
★ 17. 가비지 (Garbage) (0) | 2017.02.08 |
★ 16. c++/c# 구조체와 클래스의 차이 (0) | 2017.02.08 |
★ 15. C# Lock 키워드 (0) | 2017.02.07 |